21세기 계획 도구 AI 기반

 

NVIDIA GPU 기반 AI는 전 세계 인구 분포의 매핑 및 분석을 가속화합니다.

 

인류의 필요 매핑

지구 인구가 70억에 이르고 성장함에 따라 인구 분포는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인프라, 자원 및 필수 서비스. Oak Ridge national Laboratory(ORNL)의 과학자들은 더 완전한 그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ORNL의 노력은 대규모 생성 및 분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다학제적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 개발을 위한 자리 데이터 예상 인구 증가를 위해서는 학교 등이 필요합니다. 74억 명의 사람들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그것은 많은 데이터와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많은 컴퓨팅 능력입니다.

 

Urban Dynamics Institute의 이사이자 GIST(Geographic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그룹의 그룹 리더인 Budhendra Bhaduri는 "컴퓨팅 기능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오래된 문제는 우리가 정보를 추출하기에 충분한 컴퓨팅이 없는 데이터에 빠져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카노 주변
카노 주변

순식간에 도시 이해하기

매핑 정착에는 위성 이미지 특징을 추출, 표현, 모델링 및 해석할 수 있는 고급 알고리즘이 포함됩니다. 10년 전 CPU 기반 아키텍처의 자동화 된 기능 추출 알고리즘의 합의 식별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인구의 급격한 변화(예: 마이그레이션 또는 자연재해 이후의 변화)를 식별하려면 더 많은 컴퓨팅 성능이 필요했습니다. GPU와 ORNL의 LandScan 고화질 세계 인구 데이터를 사용하여 ORNL팀은 이제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를 신속하게 처리하여 인간 거주지와 변화하는 돗 역할을 매핑할 수 있습니다.

 

NVIDIA Tesla GPU의 병렬 처리 기능을 통해 연구원들은 계산 비용이 많이 드는 기능 설명자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사용하여 최대 200배의 극적인 속도로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시간의 가속화는 이러한 대규모 프로젝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Bhaduri는 "약 200평방 마일에 달하는 에티오피아의 수도인 아디스아바바를 20초 이내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며칠이 걸리던 그 시간 안에 지상에 있는 모든 건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70억의 삶에 영향을 미치다

ORNL의 작업 결과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칠 기능성이 있습니다. NVIDIA GPU는 학교 및 교육, 물 분배 등과 같은 주요 사회 서비스를 계획하는 데 중요한 글로벌 커뮤니티 매핑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보다 효율적인 계획,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부족한 자원을 보다 효율적을 사용합니다.

 

Bhaduri는 계속해서 "위성 이미지를 처리하는 전례 없는 능력으로 우리는 인구 조사에서 한 번도 언급된 적이 없는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인구분포를 이해하면 전 세계적으로 기본적인 인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아마비 퇴치 노력에서 얻은 자식은 서아프리카 에볼라 발병에 대한 비상 대응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재난이 발생하면 ORNL은 대응자가 피해를 평가하고 그에 따라 대응할 수 있도록 지도와 분석을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Bhaduri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재해가 발생하는 경우 영상으 확보하는 즉시 대응자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생성하여 며칠이 아닌 몇 시간 만에 복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PU를 통해 ORNL 연구원은 정기적으로 난민 캠프를 매핑하는 것부터 인도적 지원 계획에 이르기까지 토네이도에 취약한 이동 주택 정착지를 식별하는 것까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데이터 세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의 작업은 생명을 구하고 있으며 기술을 더 잘 활용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