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산업을 위한 AI 솔루션 구현 두 번째

 

기업들은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공 지능(AI)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강력한 AI 플랫폼이 기존 Workflow에 통합되면 의료 분야에서 보다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가능하게 하는 것부터 소매 분야에서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가 개선됙 산업이 변화됩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전 포스팅에서 보건의료와 소매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신과 금융 서비스, 산업까지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통신

통신
통신

AI는 통신 산업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물결을 열 고 있습니다. GPU와 5G 네트워크의 힘을 활용하여 스 마트 서비스를 엣지로 가져와 배포를 단순화하고 잠재력 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공공 서비스는 교통 카메 라와 AI를 사용하여 교통 혼잡, 보행자 안전 및 주차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생성하여 도시를 더 안전하고 스 마트하며 친환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Hz

2Hz, Inc.는 NVIDIA T4 및 V100 GPU로 구동되는 소음 억제 기술로 라이브 통화에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2Hz의 딥 러닝 알고리 즘은 CPU보다 최대 20배까지 확장되며 GPU에서 TensorRT를 실행하여 2Hz는 실시간 통신을 위한 12밀리초(ms) 대기 시간 요 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China Mobile

NVIDIA EGX로 구동되는 China Mobile의 5G 네트워크는 회사의 Chengdu Research Institute를 통해 접근 가능한 대화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소는 NVIDIA CloudXR 클라우드 플랫폼과 가상 현실(VR)의 힘을 사용하여 5G를 통해 학교 를 연결하여 더 적은 자금과 자원으로 시설에 전국의 다른 학교와 동일한 품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 니다.

 

차이나 모바일은 필수 응급 서비스도 돕고 있습니다. 5G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드론은 인구가 희박하고 접근이 불가능한 산 및 산림 지역의 산불을 조기에 원격으로 감지합니다. 비디오, 이미지 및 적외선 스캔을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함으로써 긴급 구조 본부가 신속하게 분석하고 가장 중요한 화재 지점에 팀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envrmnt

5G는 대기 시간이 20ms 미만인 기가비트 속도를 비롯한 다양한 컴퓨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Verizon Envrmnt 팀 은 강력한 NVIDIA GPU를 배포하여 Verizon의 고성능 컴퓨팅 운영을 강화하고 분산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5G는 또한 장치를 더 얇고 가벼우며 배터리 효율을 높여 렌더링, 딥 러닝 및 컴퓨터 비전을 구동할 수 있는 메모리 집약적 병렬 처리의 문 을 열어줍니다. 이러한 발전을 활용하기 위해 Verizon은 네트워크 전체에 NVIDIA GPU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데이터 센 터, 이러한 GPU가 공급하는 수백 개의 소규모 데이터 센터, 그리고 이러한 GPU가 지원하는 수천 개의 소규모 셀 사이트에 있습니 다.

 

2.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산업은 실시간 사기 모니터링 및 탐지 를 개선하고 콜센터 운영을 개선하며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기 위해 AI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AMERICAN EXPRESS

American Express는 사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딥 러닝 생성 및 순차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 사기 사용 사례 에서 머신 러닝 시스템은 과거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수천만 명의 고객과 판매자로 구성된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를 통 해 American Express는 방대한 양의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리소스를 사용하여 딥 러닝 모델을 사용 하여 실시간으로 입금을 스캔하고 사기 거래와 관련된 패턴을 식별한 다음 이상 징후를 표시하는 기계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 니다.

 

CapitalOne

모바일 뱅킹 사용자 수는 2021년까지 20억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에 대응하여 Capital One은 GPU 기반 딥 러닝을 사용하여 자연어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는 SMS 문자 기반 지능형 비서인 Eno를 개발했습니다.

 

Eno는 Capital One 고객이 추 적 잔액 및 최근 요금 또는 청구서 지불 여부에 관계없이 계정을 24x7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모바일 뱅킹을 한 차원 높였습니다.

 

PayPal

PayPal은 높은 기준을 설정하는 새로운 사기 탐지 시스템을 배포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실시간 으로 작동하여 잠재적인 사기로부터 고객 거래를 보호합니다. NVIDIA T4 GPU를 사용하는 이 새로운 수준의 서비스는 GPU 추론 을 사용하여 실시간 사기 탐지를 10% 개선하는 동시에 CPU 기반 시스템에 비해 서버 용량을 거의 8배 낮춥니다.

 

3. 산업

산업
산업

AI 지원 스마트 공장은 제조 환경을 바꾸고 있 습니다. 산업 및 제조 회사는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GPU 가속화된 대규모 AI 솔루션을 배 포하여 품질을 개선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 을 절감하고 더 스마트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구 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MW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스파르탄버그는 연간 45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BMW 그룹의 세계 최대 공장의 본거지입니다. 완벽한 배 송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BMW는 GPU를 사용하여 전체 차량 검사를 자동화하는 지능형 이미지 분석을 지원합니다.

 

NVIDIA EGX 에지 서버를 사용하여 70초 내에 차량당 1,000개의 이미지를 캡처하는 카메라 어레이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최고의 정밀도 로 품질을 확인하고 각 고객의 정확한 주문 사양과 일치하도록 수백 가지 사용자 정의 옵션을 확인합니다.

 

MUSHSHi

Musashi는 전통적으로 복잡하고 수동적인 프로세스였던 기어, 캠축 및 용접부의 결함에 대한 광학 검사에 AI 기술을 활용합니다. NVIDIA DGX Station 및 Tensor Core GPU를 사용하여 TensorFlow 기반 네트워크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훈련하여 이미지를 분 석하고 결함을 식별했습니다. 그런 다음 Musashi는 제조 현장의 NVIDIA Jetson에서 훈련된 추론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구축 및 배포 하여 필요에 따라 제조 프로세스를 발전시키고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SEAGATE

Seagate는 에지에서 클라우드로 배포되는 최첨단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 품질 보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NVIDIA Tensor Core GPU에서 훈련되고 에지에서 추론에 최적화된 이 솔루션은 반도체 웨이퍼, 전기 부품 및 어셈블리의 결 함 검사를 자동화하여 검사 정확도, 제품 품질 및 공장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NVIDIA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 For Business 고객 사례  (0) 2022.08.15
NASA 에임스 성공 사례  (0) 2022.08.15
UFL 및 UNC 성공 사례  (0) 2022.08.15
프린스턴 대학교 | ITER 핵융합 에너지  (0) 2022.08.15
성공 사례 | 오크리지 국립연구소  (0) 2022.08.15

+ Recent posts